이번에 방콕출장겸 여행으로 들렀다가 방콕변마 돈키호테를 방문했습니다. 예전에 몇 번 와봤던 곳인데, 최근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해서 기대 반, 호기심 반으로 들어갔죠. 막상 들어가 보니 확실히 달라졌더군요.
조명이며 인테리어가 세련되게 바뀌어서, 분위기 자체가 뭐 거의 라운지 느낌이 났는데 공간도 넓고, 자리 배치도 편해져서 예전보다 훨씬 쾌적하게 서비스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날 만난 아가씨는 마벨이었는데, 입장할 때부터 미소로 맞아주니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사실 이런 첫인상이 참 중요한데, 시작부터 기분이 업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실장님이 프로필설명해줄때 색기와 순둥미가 동시에 있다라는 말을 보고 반신반의했는데, 실제로 보니 정말 그 말이 딱 맞았습니다. 조용히 있을 땐 은근히 관능적인데, 막상 얘기를 나누면 순둥순둥 웃는 모습이 귀여웠습니다.
대화도 잘 통해서 욕조안에서 살살 만져주며 얘기만 해도 20~30분의 시간이 훅 갔습니다. 분위기를 잘 리드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풀어주는데 금방 편안해지더군요. 얘기하면서도 소중이가 작아지지않게 계속 비벼주고 따뜻하게 입속으로 넣어주고.. 오우 아주 굿!
욕조안에서는 열심히 소중이를 굴려주는데.. 아주 불끈불끈 터질듯ㅋㅋㅋ 본격적으로 연애 타임으로 들어갔는데, 솔직히 여기서부터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초반 입으로 시작하는데 퀄리티가 상당해서 순간 집중력 잃을 뻔했습니다. 조그만 더 길게했다면 버티기 힘들 정도로 리듬감도 좋고, 압도 적당했습니다.
그리고 먼저 올라타서 리드하는데, 그 방아찧는 느낌이 상당히 찰졌습니다. 타이트하면서도 리듬을 잘 타니까 금방 몰입하게 되더군요. 후배위로 넘어갔을 때 엉덩이도 진짜 운동해서인지 빵빵하고 키스도 자연스럽게 받아주고, 가슴도 자연산 느낌이었고, 전반적으로 참 매력있는 친구였습니다.
사실 방콕변마가 한두군데도 아니고 여러군데인데 이래서 돈키호테가 유명한것같아요, 푸잉들의 마인드가 확실히 다른곳들과 다릅니다. 진짜 꽈추가 얼얼할때까지 빨아주고 비벼주고 더 ㅅㅈ하라고 하는 푸잉들은 아마 변마 돈키호테가 유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도 적극적이고, 신음도 꾸며내는 게 아니라 진짜 느끼는 듯한 분위기라 더 몰입되고 마지막은 정상위로 마무리했는데, 더 하자고 골반을 꿈틀꿈틀대는데 아주 귀여웠네요.
이번 방콕변마 돈키호테 리모델링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해지고, 분위기가 훨씬 업그레이드된 덕분인지 전체적인 만족감이 더 컸습니다. 아가씨의 서비스와 매력까지 합쳐져서 확실히 예전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서 강력추천드립니다.